자꾸 이상한 질문만 해서 죄송하지만
진짜 궁금한게 있는데
군대갈때 총사야하나요???
그리고 총 잊어먹음...영창가나요???
영창갔다오면 범죄자 처리되나요???
궁금함...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지난 번에 질문하셨던 분 아니신가요?
비슷한 질문에 답변을 해드렸었는데..
저희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제목 검색란에 "군입대로 고민입니다"
라고 치시면 군입대시 총구입건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구요..
그리고, 총을 잊어먹으면 영창 가냐구요?
총에 대한 어떤 부분을 잊어버릴 경우를 말씀하시는거죠?
총 쏘는 법을 잊어 먹었다면 당연히 군인으로서 문제가 있는 것이니
재교육 등 응당의 조치가 취해지겠죠.
그런데, 보통은 총에 대해서 잊어먹진 않죠.
가끔 총을 잃어버리는 고문관들이 있기는 해도..
군입대를 앞두고 계신거 같은데요..
너무 미리 걱정하지 마세요.
닥치면 다하게 되어 있습니다.
괜히 군인정신이라는 말이 있는 게 아니라니까요..
건강하게 잘 다녀오세요.
+ 군복무 기간이 더 짧아질지도 모른다는 소식도 들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