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인은 오래전부터 세스코햏자의 행동을 보아왔소.
어찌하여 그대는 이런 행동을 하고도 회사에서,
살아남고 있는지, 요새 같이 취직이 힘들때,
정말 편한 자리에 앉았구려.
부럽기 짝이 없소.
소인은 현재 학생의 본분인 공부를 무시한채
살아가고 있소.
그대는 어찌 생각하오?
비록 본인이 그대보다 나이가 어릴것이나,
인터넷이려니 하고 생각해주기 바라오.
자, 이제 그대에게 과제를 내겠소.
내가쓴 이글을 요약하시오.
싫다거나 하는 평범한 대답을 하지 않을것이라고 믿지만,
요약을 하지 않을시엔.... 알아서 생각하시오.
반사 같은 묘한 행동은 통하지 않으니 시도하지 않는것이 좋소.
그냥 알아서 생각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