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여왕개미에 대해
  • 작성자 평강공...
  • 작성일 2003.01.1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아래답변들 잘읽었습니다.

저희집도 개미가 많아

가끔 심심할때 쵸코칲쿠키로 한바탕 개미를 유인해

테이프로 깔끔하게 처리하곤 했습니다.

요즘 할일없어 자주하다보니 개미수가 눈에 띄게 줄긴 줄었는데

박멸되진 않습니다. 답변들을 읽어보던중 여왕개미에 대해 답변하신걸 보았는데

보통 가정집에서 여왕개미가 있을만한 곳이 어디입니까?

개미와 완전 이별하고픈 간절한 맘으로 답변부탁드립니다.





그걸 알게되면




개미를 잡을려고 집을 다 헤체할 자신이 있으십니까?




집을 원래대로 간직하면서 개미를 퇴치할 수 있는 방법을




아직도 모르시나요? ^^;






답변일 2003.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