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벌레와 군대
  • 작성자 서씨
  • 작성일 2003.01.1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제가 3월17일에 군대에 입대하거든요.
지금은 정말 가기 싫은데
군대란 곳이 정말 한번 정도 갔다올만한 곳인가요?
세스코맨은 군대 갔다오셨어요?




당연히 다녀왔죠.


95년 1월9일자로 논산훈련소에 30연대 6중대로 입소했습니다.


그후 후반기교육을 거쳐 자대배치를 받고 나머지 군생활을


했는데, 남자라면 거쳐야할 인생행로 아니겠습니까?






저도 입대를 앞두고 2년2개월동안 학업의 공백이 생기는것 등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지만 다녀오고 나니


예전의 나약함은 많이 사라지고 어떠한 조건에서도


일을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과 굳센 의지가 자리잡았습니다.









일부 허우대 멀쩡한 사람들이 권력과 부를 이용하여


군입대를 기피했다지만 (바보같은 넘들이죠?


자기 인생의 전환점 또는 새로운 출발점으로 작용하는 중요한 시기인데)






2년 2개월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달라지는 자 자신을 볼 수 있을겁니다.


입대 잘 하시고 훌륭한 모습으로 다시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답변일 2003.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