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전국에 모든 해충이 없어진다면
세스코 직원들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
다른직장을 찾아본다던가 아니면 해충을 뿌린다거나
일부 해충수를 무작위로 늘려서 집안에 살포하거나
아니면 그냥 체념하고 인생을 살아갈것인지..
꼭 듣고 싶은 질문입니다
지난번에도 한번 언급한 적이 있는데
보지 못하셨나보네요.
지금은 방제대상지역이 특정지역에서만 이루어지고 있지만
어디 대한민국에만 해충이 있겠습니까?
눈을 크게 뜨고 보시면...
할일은 참으로 많습니다.
97년에 13개국 베낭여행을 다녀왔는데
참으로 세상은 넓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