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지 모르지만,
하얀색 바퀴시키가 제 컴퓨터 뒷벽을 지나가더군요-.
순간 오싹했습니다 - _-a
물론, 한번1이 아니었고,
.
.
.
두번. 이었습니다 ㅇ _ ㅇa
만약에 또 지나가면 찍긴 할텐데. ..
하얀바퀴도 있나요 - ?
학계에 발명특허처럼, 새로운 벌레
발견자가 될수 있는지 + _ +?
안녕하십니까 세스코입니다.
저희 홈페이지 묻고 답하기를 다 읽지 않으셨나봅니다.
우리나라에 서식하고 있는 바퀴벌레 중에 흰색을 띄는 것은 없습니다.
바퀴벌레는 불완전 변태를 하는 곤충으로 껍질을 벗고 성장을 합니다.
보통 종마다 다르지만 독일바퀴의 경우 5~7회 탈피를 하게 되는데
막 탈피를 하고 나온 개체들은 흰색을 띄고 있습니다.
온도와 습도에 따라 다르긴 한데 한 두시간이 지나면 이내 원래 색인 갈색으로 돌아가죠.
따라서 흰바퀴는 희귀종이 아니라 탈피과정에서 생기는 현상입니다.
흰바퀴가 보였다고 한다면 고객댁에는 엄청난 수의 바퀴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바퀴는 평생 몇시간만을 흰바퀴 상태로 보내는데 바퀴의 개체수가 많아야 볼수 있는 확률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