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라면은 왜 꼬불꼬불 할까요??
  • 작성자 라면맨
  • 작성일 2003.01.1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저기 궁금해서 그러는데 답변해주실수있나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일전에도 답을 드린 적이 있는데요.


라면이 꼬불한 이유는

첫째로 좁은 면적에 많은 양을 담을수 있기 위해서,

둘째로 꼬불꼬불한 면은 튀김과정에서 빠른 시간내에 많은 기름을 흡수하여 튀겨지므로

셋째는 라면을 꼬불꼬불한 면 사이로 뜨거운 물이 잘 들어가 끓이는 시간을 줄일 수 있기에

넷째는 라면을 꼬불꼬불하게 만들면 직선이면 쉽게 부서지지만 곡선은 잘 부서지지 않습니다.


그럼, 라면 맛있게 끓여 드세요.

답변일 2003.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