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라
요즘 좀도둑이 설치더라구여
그래서 세스코를 설치하려 하는데
얼마정도들죠....
그리고 도둑들면 몇분만에 출동하나요...
할달요금은요.....
참 그리고 박퀴벌래나올땐나 쥐나 개미잡는곳
세콤맞죠....
세스코맨 알려줘요.....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좀 섭섭한 내용의 질문이지만...
다 아시면서 일부러 그러시는 걸로 믿고 있겠습니다.
질문을 보면서 생각난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얼마 전 세스코 모지사에서 있었던 일인데요..
모지사의 지역에 있는 은행에서 급히 출동해 달라는 요청이 있어서
세스코맨이 즉시 달려갔답니다.
은행 직원분이 말씀하신 CD기(자동현금인출기) 쪽에서 무슨 문제가 있나
살펴보는데 해충이나 쥐도 발견되지 않았고 아무 문제도 없더랍니다.
그래서 의아하게 생각하고 있는데 그때 은행 직원분이 오시더랍니다.
그 은행의 경비를 담당하고 있는 모 업체의 직원분과 함께요..
내용인 즉, 은행 CD기에 문제가 발생해서 경비업체에 연락을 하려했는데
세스코와 혼동해서 세스코맨에게 전화를 하게 되었고,
바로 자신이 혼동했다는 것을 안 은행직원이 경비업체에 전화를 하고
다시 세스코로 전화해서 오지 않아도 된다고 말하려 했지만
이미 출발한 상태였고, 더 재미있는 것은 그 경비업체보다 빨리 도착해서
은행직원이 많이 놀랐다는 것입니다.
...이러니 경비업체로 오해하셔도 별 할말은 없군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