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도대체 저희집 주전자는 뭘로 만들었을까여...
  • 작성자 나희정
  • 작성일 2003.01.1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얼마전에 새 주전자를 샀답니다..

참 디자인도 예쁘고 깔끔한데...

ㅡㅡ 여느 다른 주전자와 전혀 다른게 없는것 같은데..

한가지 문제가 있다면.

이 주전자는 개미들에게 너무 인기가 많다는 겁니다.

아무리 닦고 또 닦아 봐도 개미들은 여전히

주전자를 사랑하고 있땁니다.

차를 끓여먹을때도 물에 개미가 삶아져 있어여..

그런 오리지날 개미 육수를 먹을때가 많답니다.

도대체 그 주전자는 왜 그럴까여.

혹시 아시나여?

요즘 나오는 주전자 성분에는 개미를 끌어들이는 뭔가가

있는걸까여....ㅡ,.ㅡ 어흑...

주전자를 사용할때마다 닦아먹으라는 얘기는 마시구..ㅋㅋ

ㅡㅡ 왜 그런지 가르쳐 주세염....

그래도 개미 육수를 먹으면 건강에 좋긴 하겠져??ㅋㅋ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주전자 성분 때문에 개미가 끌리지는 않을 것 같은데요...

보리차 등의 볶은 보리나 티백에서 개미가 포함될 수도 있고

수분 섭취를 위하여 주전자에 들어 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주전자를 사용할 때마다 닦으라는 이야기는 하지 않겠습니다.


다만

세스코에 신고하셔서

개미를 없애라는 말을 해 드리고 싶네요.


개미신고는 1588-1119 세스코~

답변일 2003.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