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가 똥을쌌는데...
  • 작성자 이투현
  • 작성일 2003.01.1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제가 엇그저꺼l 하루종일 바나나를 먹고 똥을쌌습니다.
근데!!!!!! 노란색인거 있죠.ㅠㅠ 슬펐습니다. 죽을병인줄
알았어요..그런데...갑자기 하얀 왕 애벌레가 꿈틀꿈틀
그것도 3마리가 똥속에서 나오는거예요. 똥ㅇl 엄청 커요.
어떻함 조쳐? 제가 세스코를 불를까 생각했는데....쫌;;;
암튼 상자각에다 잘 모셔두었으니 대처 방법좀 알려쥬세요..
정말 진심입니다.무서워서 똥을 못싸겠어요...ㅠㅠㅠ





회충약은 제때에 드셨나요?


어여 약국에 가셔서 회충약을 드시기 바랍니다.






상자에 보관해둔 벌레는 버리셔도 될 것 같구요....^^;







답변일 2003.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