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가 많아서 그러는데요
-
작성자
-_-
-
작성일
2003.01.1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집에 개미가 많아서 그러는데요.
없앨수 잇는 방법없나요?
민간요법(?)가튼걸로요
컴팩트인가?그런거 붙여도 소용없더라구요.
과자나 음식물 가튼게 조금만 있어도 개미가 들끓으니
정말 미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 세스코맨도
민간인이거든요.
그냥 1588-1119로 전화주세요.
가장 확실한 민간요법입니다.
답변일 2003.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