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가 많아서 그러는데요
  • 작성자 -_-
  • 작성일 2003.01.1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집에 개미가 많아서 그러는데요.

없앨수 잇는 방법없나요?

민간요법(?)가튼걸로요

컴팩트인가?그런거 붙여도 소용없더라구요.

과자나 음식물 가튼게 조금만 있어도 개미가 들끓으니

정말 미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 세스코맨도


민간인이거든요.


그냥 1588-1119로 전화주세요.


가장 확실한 민간요법입니다.

답변일 2003.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