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읽어주심이....
  • 작성자 개미박...
  • 작성일 2003.01.1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저희 집에 개미가 하두 많아서

오징어로 개미를 유인한다음에..

테이프로 매일 잡아주고 있거든요??

근데 저희 형이 "바보냐??? 니가 잡는 개미수보다..우리집

에서 태어나는 개미가 더 많겠다.."라는데..

사실인가요??

그렇다면 지금까지 한 일이 다 헛수고인데..

우잉..





사실입니다.


여왕개미는 일개미의 숫자가 줄어들면


알을 낳는 속도를 더 가속화 시켜


일개미는 계속 일정수준 또는 그 이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개미와의 전투에서는 일개미보다는 여왕개미를 잡아야 끝이 납니다.





답변일 2003.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