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집에 개미가 하두 많아서
오징어로 개미를 유인한다음에..
테이프로 매일 잡아주고 있거든요??
근데 저희 형이 "바보냐??? 니가 잡는 개미수보다..우리집
에서 태어나는 개미가 더 많겠다.."라는데..
사실인가요??
그렇다면 지금까지 한 일이 다 헛수고인데..
우잉..
사실입니다.
여왕개미는 일개미의 숫자가 줄어들면
알을 낳는 속도를 더 가속화 시켜
일개미는 계속 일정수준 또는 그 이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개미와의 전투에서는 일개미보다는 여왕개미를 잡아야 끝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