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의 이미지가 참으로 좋습니다.
하지만, 전국에 있는 모든 세스코맨이 본사의 취지에
맞게 활동하고 있는지 고객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지방 모든 지소(얼마나 많은 지소가 있는지 모르지만)
에서의 활동이 본사에서의 활동과 동일한가요?
안녕하세요!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는 전국 각지역에 지사가 있습니다.
그래서, 어디에 계시든 세스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지사에 계시는 모든 직원분들은 정직원이며 본사와 동일한 체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직영지사로 운영하는 이유는 전국의 모든 고객분들께 양질의 서비스를 동일하게 제공해드리기 위함입니다.
세스코의 모든 시스템은 고객분들과 직접 만나는 세스코맨들을 최대한 지원하는 형태입니다.
이것은 곧 고객분들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그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심전심이라는 말이 있지요?
세스코 본사와 전국 지사의 세스코맨은 그야말로 이심전심, 일심동체랍니다. ^^
늘 고객님들께 신뢰를 드리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