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_-;;;
얼마전 햄스터를 키우게 됐는데요,
이상하게 유독 그 쪽에서만 빨갛고 작은 개미가
발견 되네요-_-;;;;;;;
햄스터랑 뭔가 관련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개미가 햄스터를 좋아하는 것은 아닐 것 같고
햄스터네 집에 먹을 것이 많기 때문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가주성 개미인 애집개미의 경우
실내에 서식쳐를 만들고 실내에서 음식물을 구합니다.
개미가 자신의 식량 창고를 햄스터 집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햄스터에게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양 만큼만 먹을 것을 주고
떨어져 있는 음식물 청소를 잘 한다면
더 이상 개미가 햄스터에게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면
개미는 주방으로 갈 것 같네요..
자세한 상담은 1588-1119 세스코~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