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돌면서 세스코맨의 답변을 읽자하니..
2미터 높이에 바퀴벌레위에 바퀴벌레가 쌓일정도로 많다는 말을 읽었습니닷..;;
순간.. 무지 당황..;;; -_-;;;
그렇게 많을 수도 있나요?
세스코맨이 본 가장 소름끼칠정도로 많은 바퀴벌레는 얼만큼?? ㅋㅋ
이걸 읽으면서 세스코맨의 재치에 놀라고 그 인내심과 봉사력에 다시 한번 놀랜 궁금쟁이 였습니당..;;;
ㅋㅋ 꼭 언제나처럼 성실합 대답부탁..;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맨으로써...
바퀴를 두려워하거나 소름끼쳐 하지는 않습니다.
매일 사육실에 있는 바퀴들에게 밥과 물을 주면서
바퀴와 친분을 쌓지요.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 백승이다.
바퀴의 종류와 습성을 완전히 통달한
세스코맨 앞에서 바퀴는
더 이상 공포의 대상이 아닙니다.
여러분 가정에 소름끼치는 바퀴가 살고 있다면
세스코를 한번 이용해 보세요,
행운이 함께 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