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일났어요 우리집에 외계인이 쳐들어 왔는데 몰르고 방귀를 뀌어서 지구 침공을 하려던 외계인을 질식사 시키고 지구의 평화를 지켰는데 살이미수 아닌가요? 외계인 시체랑 UFO는 어떻하죠? 세스코맨이 알려주세요~ 그리고 세스코맨의 정체를 알려주세요 어쩌면은 그렇게 많은 것들을 알 수가 있죠?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총 3가지 질문이네요.
1. 질식사 하셨다면 살인미수는 아니고 살인인데요.
2. 그냥 고객님 가지세요.
3. 이렇게 UFO가 오는 시점이라
아직 저희의 정체를 밝힐 단계가 아닙니다.
그럼, 이만
휘이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