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에서.. 빈대는 인간의 적이라며.. 박멸하려하네요..
어떠케 해야 살아남을수 있죠 -_-;;
세스코는 빈대도 취급을 하나요...
살라주셈 ㅠ.ㅠ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국내에서 서식하던 빈대는 80년대 초 멸종을 하였습니다.
개개인의 위생이 좋아지고
연탄 사용으로 인한 연탄가스(일산화탄소)에 의해
현재는 볼 수 없는 해충이 되었습니다.
가끔 호텔에서 빈대를 보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빈대가 서식하고 있는
후진국에서 관광객이 호텔에 묵게되면
오염이 되어 번식하는 경우가
가끔 생기기도 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