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저기용 바퀴벌래는 맛있나용?
  • 작성자 엄마백...
  • 작성일 2003.01.0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제가 중국에서 바퀴벌래를 먹는걸로 알고 있는뎅.. 먹어도 되는지 그리구 텔레비에서 보면용 막 감옥에서 사람들이 막 바퀴벌래 먹잖아요 그거 진짜 건강에 해 없는거에요? 그리고 세스코도 일하다 보면 바퀴벌래가 입속으로 들어오는일은 없나용? 궁금해 죽겠어용 답변죰 답변 안해주면 바보 말미잘 멍개 해삼 멍청이 똥개 오줌싸개 노총각 옥동자


나는


바보 말미잘 멍개 해삼 멍청이 똥개 오줌싸개 노총각 옥동자

답변일 2003.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