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왜 저러게 한심한 글들에 다다다다
리플을.. 그것도 아주 정성스레 달아주는거예여???
저도 진짜 재미께 글 다 읽었는데.....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예여..
왜 다 리플 달아주는건지..
그리고 이 리플은 누가 다는 것인지....
너무 궁금해서 물어보는거니깐
꼭 대답 해주세요 !! ! ! !!!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에서는 홈페이지를 방문한 모든 분을 고객같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많은 질문이 올라와서 전부 답변을 못해드리고 있지만
최대한 답변을 드릴라고 노력하고 있어요..
반복되는 질문들 해충에 관한질문, 비용에 관한 질문들은 직접 이메일을
발송하여 홈페이지에 공개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추신 : 세스코 본사 직원 모두가 답변을 드리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