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광고를 보았소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
출장나올때
직원들이 정말 집밖에서 일렬로 서서 막아주는거요?
그렇게 직원들을 고용하면 돈이얼마나드는주 궁금하오
허허
내책상에 바퀴벌레가 있어~~
안녕하시오! 구마적.
나 둔촌동 휘발유요.
요즘 유난히 종로에서 서비스 문의가 많구료.
그런데, 종로에서 패거리들로 몰려다니다 보니
떼거지로 뭘하는걸 좋아하는가 보구료..
광고에 나온 그 장면은 세스코의 첨단해충방제서비스로
가정을 해충없는 청정한 환경으로 지켜준다는 상징적인 뜻이라오.
구마적..
좀 배워서 말이 통하는 사람인줄 알았는데 적잖이 실망이오.
당신 책상에 바퀴가 있는데도
신고를 안하고 뭐하고 있느냔 말이오.
바퀴는 주먹으로 해결할 수 있는게 아니오.
물론, 전화번호는 잊지 않았을거라 믿소.
1588-1119요.
두한이 형님도 어제 신청하셨다 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