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에 개미가 살았담니다.. 작고 귀여운 붉은색 개미엿죠.
제가 과자 부스러기를 주면 곧잘 받아먹곤 했답니다..........
그러던어느날 조그마한 바퀴벌레가 몇마리씩 보이더니 바퀴
벌레가 무수히 많아 졋담니다...그러더니 나의 작고귀여운 개
미들은 모두 사라져버리고 말았지요..........
이상황으로 미루어볼때 영역쌈에서 바퀴가 이기고 개미가 졌
다고 말할수있을까요?? 다시 사랑스런 붉은개미를 데려올 방
안은 없을까요? 알려줘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천적에 의한 해충 구제도
좋은 방제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진딧물을 구제하기 위해 무당벌레를 사용한다거나
칠레이리 응애를 이용한 점박이응애 구제
화랑곡나방 등의 저곡해충을 구제하기 위한 기생벌 활용
개미를 이용한 흰개미의 구제 등이 있습니다.
다시 븕은 개미(애집개미로 추정)를 보고 싶으면
세스코에 연락하여
바퀴를 구제한 후에
다시 곰곰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