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_-
목아퍼라-_-
그런데 목아플때는 어떻게 해요?
장난사절-_-
목이 잘 쉬어서 말이죠-_-
따끔거리고-_- 감기 걸려도 몸은 멀쩡 한데
목만 아파서-_- 괴로 워요-_- 약먹기 싫어요-_-
민간요법 같은것은 없을까요?
(따뜻한차,배즙,사탕 소용없었음-_-)
답변해주세요
제 목숨이 달렸어요=_= 지금 말 못하고 있어요
물도 겨우 삼키고-_- 밥은 못먹고-_-
배고파-_- 나 이러다 굶어 죽어요-_-
답변 안 해주시면 TV에 "울산사는 김ㅁㅁ양이 목이아파
밥을 먹지 못하여서 숨졌습니다. @!#$%^&*"
이렇게 되서 어머니들은 병원앞에가서 데모를 하고 난리가 날거예요-_- 대한민국 평화를 위해 세스코맨이 힘써주셨으면
그리고 장난 답변하면 -_- 바퀴를 사육해서 서울시에 뿌리겠다-_- 하하하
저 같은 경우에도 편도선이 약해서
쉽게 목감기에 걸립니다.
민간요법도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저는 편도선이 부으면 곧장 "이비인후과"에 갑니다.
(가족전체가 10년을 넘게 다닌 병원이라....
의사선생님도 다 알고 거의 우리집 주치의 되셨죠 ^^;)
어제도 목감기 기운이 있어서 병원에 갔더니
며칠전 아버지가 다녀가셨다는 말씀을 전해주시더군요....하하
오늘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술, 담배는 안하시죠? 목에 제일 안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