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저희집컴터에 하드렉을 설치했는데여
첨에는 아무이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한번 뜯어보고나서는(제가 뜯어보기나 해체하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앞뒤에 있는 팬에서 자꾸 엄청 신경쓰이는 소리가 무지하게 들린다는거 아님이까...ㅡㅜ
그래서 지금은 하드렉에 하드도 껴놓지 않고 따로 껴 놨습니다.ㅡㅜ
어떻게 하면 좋죠? 다른 컴터 관련 싸이트에도 문의해봤지만 제대로 답변을 한해주더라고요...
당근 이거 사온데서도 물어볼랐는데 망해서 다른데로 이주했더군요. ㅡㅡ;;
뭐 굳이 알려주시지 않아도 되지만 알려주신다면 기꺼이 읽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은 사용하지 않지만
저도 같은 경험을 했었구요...
추정가능한 증상은
1. 팬에 먼지가 많이 끼어서
2. 하드랙이 설치시 약간 뒤틀려 팬이 닿기 때문에
3. 팬이 작은 반면 고속으로 회전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소음이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