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찌들 안냐하세용?
제가 글을 몇번 올리구 답글이 없길래 곰곰히 생각해봤는데여
항상 앤두 없구 총각이라구 하시는데영...
왜 데이트 신청을 안받아주시는거예여?
그래서 혼자 결론 내린바...!
결혼을 했거나, 앤이 있다구 결론내렸음다!
그렇지 안고서 왜 데이트 신청을 안받아주시겠어여...
마지막으로 기회를 드릴테니깐여...
앤이 없음을 증명 할수있게 저랑 데이트해야해여..ㅋㅋ
참고루 25살양띠 설 후*동에 살구 있음다.
또 답글이 없음...여기저기 세스코맨들은 고징말쟁이라구
글올리구 다릴꼬예여...(*협박*)
오늘 토요일이니깐 데이트하기 좋겠네여..!
오늘 날씨가 춥다니깐 옷 따숩게 입고 나오세영^^
격주 휴무제를 실시하기 때문에
결혼하신 원숭이 한분과
병든(목감기) 호랑이랑 ㅡㅡ^
용한마리가 있는데요.
불행히도 용이 오늘 다른 약속이 있다는 군요.
날씨가 추우니 집에서 푹 쉬면서 책이나 영화를 보시는게 어떨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