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궁금....세스코맨은 고징말쟁이..^^;;
  • 작성자 타락천...
  • 작성일 2003.01.0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아찌들 안냐하세용?

제가 글을 몇번 올리구 답글이 없길래 곰곰히 생각해봤는데여

항상 앤두 없구 총각이라구 하시는데영...

왜 데이트 신청을 안받아주시는거예여?

그래서 혼자 결론 내린바...!

결혼을 했거나, 앤이 있다구 결론내렸음다!

그렇지 안고서 왜 데이트 신청을 안받아주시겠어여...

마지막으로 기회를 드릴테니깐여...

앤이 없음을 증명 할수있게 저랑 데이트해야해여..ㅋㅋ

참고루 25살양띠 설 후*동에 살구 있음다.

또 답글이 없음...여기저기 세스코맨들은 고징말쟁이라구

글올리구 다릴꼬예여...(*협박*)

오늘 토요일이니깐 데이트하기 좋겠네여..!

오늘 날씨가 춥다니깐 옷 따숩게 입고 나오세영^^





격주 휴무제를 실시하기 때문에


결혼하신 원숭이 한분과


병든(목감기) 호랑이랑 ㅡㅡ^


용한마리가 있는데요.


불행히도 용이 오늘 다른 약속이 있다는 군요.




날씨가 추우니 집에서 푹 쉬면서 책이나 영화를 보시는게 어떨런지요?




답변일 2003.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