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바퀴가 많아 짜증이 나서 불로 지져버리고 싶습니다.
혹시 상상을 초월하는 냄새가 나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음 세스코의 답변을 기다리며 잠자리통에 넣은 바퀴를 감상중입니다
바퀴태우면 바퀴타는냄새 란 글은 안적어주셨으면 ㅡㅡ^
저 진지합니다 ㅡㅡ;;
고소한 냄새가 납니다.
(참기름 묻혀서 구우면 정말 먹고 싶을 정도죠...^^;)
사실적으로 진지하게 말씀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