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를 태우면 무슨 냄새나나요?
  • 작성자
  • 작성일 2003.01.0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집에 바퀴가 많아 짜증이 나서 불로 지져버리고 싶습니다.

혹시 상상을 초월하는 냄새가 나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음 세스코의 답변을 기다리며 잠자리통에 넣은 바퀴를 감상중입니다
바퀴태우면 바퀴타는냄새 란 글은 안적어주셨으면 ㅡㅡ^

저 진지합니다 ㅡㅡ;;




고소한 냄새가 납니다.



(참기름 묻혀서 구우면 정말 먹고 싶을 정도죠...^^;)






사실적으로 진지하게 말씀드렸습니다.



답변일 2003.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