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아~ 고마워요 세스코맨~
  • 작성자 최강건...
  • 작성일 2003.01.0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동물병원에 가봤어요.

그랬더니 정말.-_-;;;;;

어미개한테 개벼룩이 있대요!!

젠장망할.-_-

흠흠.

세스코는 개벼룩퇴치는 안해주나요.-_-??

아.

지난번꺼 안씹었으니까 장가 갈꺼예요

언젠가는.-_-a

제가 세스코맨한테 시집갈까요.-_-???

저를 받아주시와요~♡





올해나이 서른....ㅡㅡ^




아무리 급해도




인륜지대사를 즉흥적으로 결정하면 안되겠지요. ㅡㅡ;




참아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일 2003.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