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에 가봤어요.
그랬더니 정말.-_-;;;;;
어미개한테 개벼룩이 있대요!!
젠장망할.-_-
흠흠.
세스코는 개벼룩퇴치는 안해주나요.-_-??
아.
지난번꺼 안씹었으니까 장가 갈꺼예요
언젠가는.-_-a
제가 세스코맨한테 시집갈까요.-_-???
저를 받아주시와요~♡
올해나이 서른....ㅡㅡ^
아무리 급해도
인륜지대사를 즉흥적으로 결정하면 안되겠지요. ㅡㅡ;
참아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