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그마한 사무실인데요
몇달전부터 냉온수기 근처에 조그마한 개미들이
얼쩡거리더군요... 그냥 그런가부다 하구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생수통안에 개미들이 둥둥 떠다니더군요.
그래서 냉온수기를 청소하려고 생수통을 들어내고
안쪽을 보니 개미들이 바글바글... 여왕개미인듯 보이는
것들도 몇마리 있었구요... 설마 개미들이 냉온수기 안에
집을 만는것은 아닌지?... 그런일이 가능한가요?.
당연히 깨끗히.. 청소하고 다시 쓰고는 있습니다.
냉온수기 근처에는 개미잡는 컴XX를 몇개 붙여 뒀습니다만.
별 효과는 없는듯 산발적으로 개미들이 출현하는군요...
세스코를 불러야 하나욤?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개미들이 종종 정수기 안에 집을 만들곤 하지요.
정수기 안은 물을 구하기도 쉽고, 전기모터가 항상 작동되어
온도도 높아 개미들이 살기 좋은 장소랍니다.
바퀴도 이 장소를 좋아 한답니다.
일단 여왕개미를 잡으셨다면 개미들이 번식을 할 수 없지만
다른 곳에 여왕개미가 숨어 있을 수도 있답니다.
일단은 지속적으로 관심있게 지켜보시고요.
퇴치가 안되면 세스코로 연락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