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미년이 밝았습니다.
세스코맨 여러분에게도
해충 방제에 새로운 지평을 여실 수 있는
즐겁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질문은요,
계미년과 개미 출현에는 무슨 관계가 있는가 입니다.
제가 1월 1일날 저희 집에서 붉은 개미를 무려 3마리 봤는데..
계미년이라서 그런 건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계미년.....
"계"는 십간(갑, 을, 병, 정, 무, 기, 경, 신, 임, 계)에서 열번째 순서를 차지하고 있으며
방위로는 북북동을 가르키며, 시각으로는 오전 1~2시입니다.
"미"는 십이지(자, 축, 인, 묘, 진, 사, 오, 미, 신, 유, 술, 해)에서 8번째 순서이며
양을 상징하며, 24시로 했을때 오후 1시30~2시30분까지입니다.
글자 풀이에서 보듯이 계미년과 개미와는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고객님 댁에 개미가 침입을 하고 있다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