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부터 개미가 나오더니 자세히보니 화장실있는데서 나오더라구요 저희집은 1층이구 구조가 똑같거든요 그래서 위층도 거기가 화장실인데요 저번엔 화장실 쓰레기통안에 개미가 바글바글 해서요 여기서 제가 하구 싶은 질문은요 혹시개미가 병을 옮길수 있나 해서요 남에집화장실쓰레기통에도 들어갔던개미가 날물수도 있어서요 넘궁금해서 그러는데 꼭답해주세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해충의 위생유무는 해충이 이동을 하였던 경로와
많은 연관이 있습니다.
병원에 사는 바퀴벌레경우 다른 바퀴들에 비하여 많은
세균을 가지고 있지요. 개미, 쥐도 마찬가지 입니다. 더러운 곳에
있던 위행해충 및 쥐들이 많은 문제를 일으키지요.
곤충의 몸에는 작은 털들이 있는데 이곳에 세균이 묻어서 이동된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추신 : 계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복 많이 받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