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맨 님 궁금해요
  • 작성자 샛별이...
  • 작성일 2003.01.0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우리집에요. 이상한 벌레같은게 잇나봐요
너무무서워서 미치겟어요.
맨날 그벌레놈이 물어서 간지럽구 그래요.
근데 약뿌렿더니 괜찮아지다가 요즈에 또 그런것 같더라구요.
원인을 모르겟으니...답답해 미치겟으요ㅠ_ㅠ

그리구요 벌이 들어잇는 콜라를 마시면요.

몸안에 독이 퍼지나요...

위액이 벌레를 소화시키면 독도 소화될까요?
궁금해요..

참..그리구요 개미가 잇는집은 바퀴벌레가 없다그러구
바퀴벌레가 잇는집은 개미가 없다고 들엇거든요..

근데 왜 우리집은 둘다 잇을까요?


또 궁금한건데요
세스코맨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우리아빠도 그런거 하면 좋을텐데...

그럼 이상 샛별이엇구요a

연락처는 왜 적어야 하나요?
집에 전화해요?
전화받기 싫은데..
전화 하지 말아주세요^^

그럼 감사합니다..


ps.세스코맨 아저씨 힘내시구요.감기조심하시구.
건강하세요.. 그리구 새해 복많이 받으시구요.
나쁜벌레새끼들도 많이 잡으세요^^

그럼 진짜 이만..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원인을 모르는 벌레는 진드기가 아닐까요?

샛별님의 글만 읽고서는 정확하게 알 수가 없군요.....

독이 단백질로 구성이 되었을 경우 사람이 먹어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독사에 물렸을 경우 빨아서 독을 빼지요.

만약 입안에 상처가 있다면 절대로 빨아서는 안됩니다.

벌의 독 같은 경우 구성성분이 매우 복잡하여 먹어도 되는지는

실험을 해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개미나 바퀴 경우 사는 영역이 있습니다. 만약 이 영역사이의 거리가

많이 떨어져 있을 경우 한 집안에서 같이 서식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개미가 살고 있으면 바퀴가 살 수 없답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고요. 복 많이 받으세요.^^


답변일 2003.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