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꼭 답변 좀 해주세요..
  • 작성자 참외아...
  • 작성일 2003.01.0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저희 집에 바퀴벌레가 많거든요..

근데 바퀴벌레는 뒤집으면 파닥파닥 거리고 못일어나더라구요..

왜 못 일어나죠?

그리고 왜 죽으면 곡 뒤집어서 죽나요? 재수없게..

참..이사가면 이사갈때도 따라오나요?

꼭 답변해주세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세스코입니다.

바퀴벌레가 뒤집혔을 경우 파닥거리면서 일어 날수 있답니다.

이러한 점 때문에 미국에서는 우주선 바퀴대신 사용을 하기 위해 연구를

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바퀴가 죽어 있는 것을 보면 바퀴가 죽은 이유를 알 수 있답니다.

일반적인 살충제를 사용 하면 신경계를 흥분시켜서 바퀴가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게 하여 죽게 합니다. 이 과정에서 바퀴가 발버둥 치다가 뒤집혀 죽지요.

만약 먹이 약제(서서히 힘이 빠지게 하는 약)를 먹고 죽었다면, 뒤집혀 지지 않고

죽어 있다가 외부 충격을 받을 경우 뒤집히게 됩니다. 무게의 중심이 등쪽에 있기

때문이죠.

마지막으로 이사를 갈때 바퀴가 따라 갈 가능성은 있습니다. 알 또는 암컷이 한마리만

이라도 이삿짐과 함께 이동되는 경우도 있답니다.

답변일 2003.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