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밤임에도 불구하고 세스코 생각에 잠을 이루지 못하는 소녀이옵니다★
오늘은 친구들에게 세스코 홍보를 하고 다녔습니다 !!
" 야야 - 나 웃겨 뒤집어지겠어 ㅠㅠ " 이렇게요 !!;
내 말을 들은 친구들은 다 꼭 가보겠다고 했습니다 !!+_+
그그 나를 홍보과 ?; 아무튼 그런쪽으로 스카웃 하심이 어떤지 ㅋㅋㅋ
내 능력이 워낙 우수하긴 하지만 /ㅁ / 세스코라면 들어가 생각이 있는데 ㅋㅋㅋㅋ
잘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_ ~
아무튼 2003년에는 복 많이많이 받으시고 ㅋㅋㅋ
수고하세요 ~_ ~
늘 행복을 드리는 세스코입니다.
꼰듀님...
게릴라 홍보는 감사합니다만,
꼰듀님의 능력이 넘 부담스럽네요..
근데, 스카웃이 우수한 인재를 데려 온다는 뜻이죠?
그럼, 보이 스카웃은 남자아이를 채용한다는 뜻인가요?
알바인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