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궁금한게 있는데 물어볼데가 없어서요..
뽑기랑 달고나 만들어먹는 국자랑 별모양, 달모양 이런 본 같은거 어떤 시장 감 살수 있나요?
넘 궁금해요~꼭 알아주세요~네?
^^
뽑기라.....
어렸을적에 하나 더 먹을려고.....
어렵게 어렵게 조각을 내서 찍혀있는 모양을 만들었던 기억
참고로 침을 묻혀서 녹이면 무효랍니다. ^^;
모양을 찍는 도구도 판매하는지는 모르지만
검색사이트에 가셔서(저는 야후에서 찾아보았습니다.)
"불량"이란 단어를 입력하시고 검색을 누르시면
많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예전에 우리가 먹던 먹거리(?)들이
다양하게 펼쳐집니다.
떠오르는건....."아폴로"라는 제품
100원이면 110개정도가 빨대같은 튜브에 들어 있었죠....
그리고 "쫀드기"인가? 연탄구멍에 넣어서 구워 먹는게 있었는데...
잠시 어렸을적 추억에 잠겨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