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 강아지가 새끼거든요
태어난지 한달도 채 안된 어린놈들이예요
근데 밖에사는 커다란 바퀴벌레에게 공격을 당하나봐요.-_-
여기저기 불긋불긋하게 부어있어요.-_-
어쩌죠.-_-??
도와주세요.-_-
참고로!!!!!!!
왜 내가쓴거 씹어요.ㅠㅁㅠ
미워요.ㅠㅁㅠ
이번에도 씹으면 평생 장가 못간데요..ㅠ
바퀴벌레 보다는 개벼룩이나 진드기에게
물렸을 가능성과 피부병일 가능성이 더 커 보입니다.
동물병원에 데리고 가셔서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세요.
올해 장가 가기 위해서 답변 드립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