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닉네임 사용하시면..
  • 작성자 애엄마
  • 작성일 2003.01.0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한가지 의견을 드리고자 합니다.
답변 해주시는 분들이 몇 분 계시는걸로 아는데요..
그분들 모두 답변 밑에 각자의 닉네임을 정해서 적어주시면 어떨까요?
그러면..언젠가는 그분의 팬클럽도 생기기 않겠어요?
음..
문제점도 있겠네요.
나중에 재미없게 답변해주시는 분은 팬클럽 없다고
우시는거 아닐지..
작년보다 올해 더 많은 사랑 받는 세스코 되십시오.





굳이 닉네임을 표기하지 않더라도


글을 쓰는 타입에 따라 대강 구분이 가신다고 하던데요? ^^;


글을 잘 읽어 보시면


작성자 특유의 표현이나 글귀들이 자주 나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서 잠깐......









이 답변은 누가 썼을까~~~~~요? *^^*







답변일 2003.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