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김영태요 그런데 얼마전에 우미관으로 돌아왔소
그런데 책상앞에 보약비슷한것을 보앗소
그래서 그것을 먹었는데 맛이 이상하였소.
먹고나니 두환 오야붕이 저를보며 참 놀라더군요.
오야붕이 바퀴벌래약이라고 하더군요.
바퀴벌래약을 먹으면 어떻해야 하는가요.
세스코님 가리켜 주십시오
또 답변안해주시면 무옥이,영철,삼수를 끌고 갈껍니다!
빨리 몸이 안좋군요.
나 둔촌동 휘발유요.
세스코의 약재를 먹은 것이라면
걱정 안해도 될 듯 하오.
하지만, 세스코의 것이 아니라면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을 듯 하오.
우미관은 세스코존이 아닌 것으로 알고 있는데...
거참 큰일이구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