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나 김영태요
  • 작성자 김영태
  • 작성일 2003.01.0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나 김영태요 그런데 얼마전에 우미관으로 돌아왔소

그런데 책상앞에 보약비슷한것을 보앗소

그래서 그것을 먹었는데 맛이 이상하였소.

먹고나니 두환 오야붕이 저를보며 참 놀라더군요.

오야붕이 바퀴벌래약이라고 하더군요.

바퀴벌래약을 먹으면 어떻해야 하는가요.

세스코님 가리켜 주십시오

또 답변안해주시면 무옥이,영철,삼수를 끌고 갈껍니다!

빨리 몸이 안좋군요.



나 둔촌동 휘발유요.

세스코의 약재를 먹은 것이라면
걱정 안해도 될 듯 하오.

하지만, 세스코의 것이 아니라면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을 듯 하오.

우미관은 세스코존이 아닌 것으로 알고 있는데...

거참 큰일이구료..

답변일 2003.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