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직장을 다니고있습니다
저희 사무실에서 식물을하나 키우게됐는데요.. 한종류로 세화분을..
이름은 포인세티아입니다..
물을줬는데도... 잎이 시들시들하네요..
산지 얼마 안됐을땐 싱싱했습니다..
관수가 무슨뜻인지도 잘 모르겠구요..
어떻게해야 오래토록 잘 키울수 있을까요??
바쁘실꺼 알지만 정말 도와주세요..=ㅁ=
키우는방법.. 물주기나.. 어려운용어말구..쉽게쉽게..
만능박사세스코맨님께 부탁드립니다+_+
포인세티아는 멕시코가 원산지로
추위에 약한 것이 특징입니다.
(물론 요즘에는 추위에 강한 품종이 나오긴 하지만요)
실내에서는 따뜻하고 햇빛이 잘 드는 장소에 자리를 정하시구요
온도는 15~20도정도입니다.... 그리고 5도 이하에서는 생육에 영향을 끼칩니다.
사무실은 밤에 난방을 안하니까 문제가 되겠죠.
또한 난방기구의 온풍이 직접 닿는 곳에 화분을 놓아두면 안됩니다.
그리고 포인세티아는 물을 많이 필요로 하는 식물이므로
수분부족이 발생하지 않도록 충분히 물을 주어야 합니다.
저희 집에도 예전에 있었는데
지금은 볼 수 가 없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