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너에게 묻고싶은 세가지 ☆
  • 작성자 민정*
  • 작성일 2003.01.0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궁금한게 있어서요.

1. 집안에 붉은개미가 생기면 돈이생기는징조라는데 사실인가요?

2. 요즘 유난히 집집마다 개미가 생겨서 골치라는데 이러다 개미들이 힘을모아 인간한테 게기면 어쩌죠?

3. 이게 가장 궁금한건데요~ 이 게시판에 답변달아주시는 기분좋은 세스코맨님의 프로필이 알고싶어요~^^*

늘 친절하신 세스코맨님 명쾌한 답변 기다릴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기분좋은 세스코입니다.

답변

1. 붉은 개미가 생기면 돈이 생기는 징조가 아니라 돈이 나간다는 징조입니다.

붉은 개미가 음식물등에 피해를 입혀 발생되는 재산상의 피해와 더불어

방제 서비스를 받음으로써 그에 따른 지출이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지출을 막기 위해 개미의 출현을 방치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겠죠?

2. 개미는 세스코맨들이 알아서 할테니 개미가 반항 할 것이라는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잘 아시면서 그런 걱정을 하시다니요.

3. 기분좋은 세스코님은 한사람의 개인이 아니라 항상 행복을 드리고자 하는

모든 세스코맨들이십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힌트.. 기분좋은 세스코맨님은 가끔 비밀병기 H로도 위장하고 있습니다.



답변일 2003.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