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꿀러 놓아도 흘러내리지 않는
볼팬잉크가 신기해서 잉크 끝쪽을
입으로 빠라드려봤씀다 -_-;;;
강하게 빠라드려도 안나오길래 엄청 쌔게 해떠니
그게 다 올라와서 입속에 범벅이 되버렸슴다..(하필 빨간색)
조금 삼켰는대요..아무 이상없나요?
향기나는 볼팬인데...아무리 볼팬을 보아도
무독성이라는 말을 찾지 못했어요..어떡하져?
고민 대요 ㅠ_ㅠ
볼펜 제조사에 문의를 하셔서
볼펜 잉크의 정확한 성분을 알려주실 겁니다.
인체에 어떤 영향이 있는지
영향을 미치면 어떻게 해독하는지 등.....
어여 전화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