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세스코맨
  • 작성자 후훗후...
  • 작성일 2003.01.0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바퀴벌레의 학명이 몬가여??

그 이상야리꾸리하게 긴 이름있잔아여...

개미도 갈켜주세요..


안녕하세요 세스코 입니다.

바퀴(Cockroach)의 학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독일바퀴는 Blattella germanica

미국바퀴는 Periplaneta americana

일본바퀴는 Periplaneta japonica 이지요... 원래 학명은 이태릭체로 작성하는것은 아시겠죠?

개미(ANT)는 그 종류가 매우 많기 때문에 가장 많이 알려진 종만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애집개미는 Monomorium pharaonis (Linnaeus) 입니다.

오늘도 무지 무지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답변일 2003.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