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맨~!~! 아아아악~!~!
  • 작성자 아토피
  • 작성일 2002.12.3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벌써.. 2시간이네요

2시간째 이 Q & A 게시판을 들여다보고 있다는..

정말 재밌는 질문도 많고

또 ;; 재밌는 답변도 많네요 ㅡㅡ ;;

친구 말마따라 한번 들어와 봤는데

우욱.. 대체 이곳은 흠... ;;

제 질문은.. 해충에 관한건 아니지만

세스코맨님에 관한이야기 입니다

여길 보다 보니까.. 세스코맨은 모두 3명이던데

출근 시간과 퇴근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은 교대로 하시나요?

우웅 ;;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서 글쓰시려면..

눈도 많이 아프실텐데..

그럼 여러모로 수고해주세요~!

많이 찾을께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답변을 하는 사람은 모두 3명이 아닌데요,

더 많은 사람이 고객님 질문에 맞는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출근시간은 8시 30분

퇴근 시간은 6시 입니다.


답변은 교대로 하지 않고

주로 오전 시간에

또는 틈나는 대로

각자 알아서 답변을 하고 있습니다.


자주 들러 주셔서

많은 사랑과 충고 부탁 드립니다.

멋진 1년이 되시기 바랍니다.

답변일 2003.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