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에 잠을 설쳤습니다..
바로 바퀴벌레때문이져..
자고있으면 뭔가가 내다리를 기어오르는데.. 아주 경악할정도였져..
바퀴생각만하면 내년한해도 어케보내야하나 걱정입니다^^;
세스코님 집에서 간단히 퇴치할수있는 민간?요범이 없을까요???(참 궁금하걸랑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자고 있을때 다리를 기어 오를 정도 상황이라면
민간요법으로는 힘들 것 같네요.
집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이라면
청결을 유지하고, 음식관리 잘하고, 바퀴의 서식처가 될만한 곳의
틈새를 막는 방법이 있겠지만....
바퀴의 서식 밀도가 높은 경우에는 큰 효과는 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약국에서 판매하는 에어졸이나 연막탄 등을 이용하는 방법은
눈에 보이는 바퀴는 없앨 수 있지만
약제의 특성상 눈에 보이지 않는 서식처에서
살고 있는 바퀴는 없앨 수 없습니다.
또한 빈번한 약제 사용에 의해
약제에 대한 내성이 생기고
건강에도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해충에 대하여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해충 방제 회사에 의뢰하는 것입니다. ^ ^;;
해충 방제 회사 중에서
가장 믿을만 한 곳은
세 스 코 입니다.
1588-1119로 전화주시면
내년부터는 바퀴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