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_-
  • 작성자 노을
  • 작성일 2002.12.3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시오


두번째 오게되었소


지난번에는 웃긴대학으로 세스코햏자를


스카웃 하려 하였소만


제글을 찾을수가 없어서 다시 띄운다오


-_-


세스코햏자에 답글을 읽을때마다


웃음을 참을수가 없다오 -_-


뭔가 글에대한 재주가 많이 있는듯 하오니


아무쪼록 웃긴대학에 오셔서


좋은글 많이 써주시면 감사하겠소


웃긴대학 제 아이디는 mr노을 이라오


새해복마니 받으시고


새해에는 벌래 많이 잡으시길..


아참 -_- 무뇌충이라는 벌래는 어떤약을써야 잡을수가있소?



복 많이 받으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들은 모두 대학을 졸업한지라



다시 대학을 다닐 마음은 없습니다.




웃긴 대학원이 있다면



한번 입학을 고려해 보겠습니다만.....



답변일 2002.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