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시오
두번째 오게되었소
지난번에는 웃긴대학으로 세스코햏자를
스카웃 하려 하였소만
제글을 찾을수가 없어서 다시 띄운다오
-_-
세스코햏자에 답글을 읽을때마다
웃음을 참을수가 없다오 -_-
뭔가 글에대한 재주가 많이 있는듯 하오니
아무쪼록 웃긴대학에 오셔서
좋은글 많이 써주시면 감사하겠소
웃긴대학 제 아이디는 mr노을 이라오
새해복마니 받으시고
새해에는 벌래 많이 잡으시길..
아참 -_- 무뇌충이라는 벌래는 어떤약을써야 잡을수가있소?
복 많이 받으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들은 모두 대학을 졸업한지라
다시 대학을 다닐 마음은 없습니다.
웃긴 대학원이 있다면
한번 입학을 고려해 보겠습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