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우리집좀보살펴주세요
  • 작성자 접니다
  • 작성일 2002.12.3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저희가 이곳에 온지 5년이 돼어 가는군요
처음 이곳에 왔을때는 아파트에서 10여년을 생활한 터라
답답하고 삭막한 회색 괴물들을 떨쳐 버릴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물론 지금은 싫다는 것은 아닙니다.
조그마한 연못도 있고 동물도 몇마리 키우고 있고
공기도 좋고..... 마당에 서서 밤하늘을 보면 정말 그리 좋을 수 가 없습니다.......
다만
이놈에 쥐새끼들 하고 개미는 불사신인가 봅니다
자고 일어나면 우리 바둑이가(갭니다 고양이 아님) 하루에 1마리씩 잡고 다른 놈도 잡아 먹고 하는데요 글쎄 얼마전에는
모터가 고장나서 뜻었더니..글쎄 살다가 그리 많은 쥐는 첨밨습니다 15마리 쯤은 될겁니다 툭툭 하고 튀어나오는데
발로 밟고 빗자루로 때려서 5마리 정도 잡았습니다
그때 생각하면 지금도 소름이 쫙 끼칩니다
그리고 천장 조용이 다니면 누가 뭐랍니까 왜 경주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세상 뭐가 그리 급한지
우다다다닫다다다다다다닫다ㅏㄷ다다ㅏ닫다다닫,,,,
와다다다다다ㅏㄷ다다다다다다ㅏㄷ다ㅏ다닫다다다
......
그리고 개미
이넘들은 흘린 과자..먹다 남은 콜라..과일..
이런거 물구가고 수영치고 다 좋다는 말입니다
근데 꽉 닫아놓은 꿀병에는 어찌 들어갔는지
그안에서 미이라가 되 있더라구요.
이 2가지 생물을 어떻게 안보구 살순 없을까요
맨.....답변 꼭좀 부탁드립니다

덧붙임... 방제를 한다면 둘다 박멸 가능한가여?
그리고 금액은 어찌 대는지요? ^^;;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의 댁을 보살펴 드리겠습니다.

1588-1119로 전화 주세요,

신속하게 세스코맨이 달려 가서

쥐와 개미를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제를 받으시면

물론 둘다 박멸이 가능합니다.


방제 비용은 평수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전화주시면 자세한 상담을 해 드리겠습니다.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답변일 2002.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