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냐세여. 세스코맨 아찌오빠님.
한해동안 바퀴벌레 박멸하느라 바쁘신 와중에두
세스코맨을 사랑하는 많은 팬들에게 하나하나 정성스런
답변을 해주셔서 감싸링 합니당.
(참고로 아찌의 답변들은 배꼽을 다른곳에 보관하구 봐야 합네당.ㅋㅋ)
내년에두영 세스코맨 아찌 오빠 건강스 하시구영
해충 방제 최강 세스코!!!!!!! 2003년에두 최강의 세스코 더 발전하는 세스코가 되길 바랍니당.
이쏴~~~~~~~~~~~~~~~앙 ~~~~ 옥짜스 였습니당.
기분좋은 세스코입니다.
2002년 한해 동안 너무나 많은 수고를 하여 주신 우리의 세스코맨들과
세스코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들에게 많은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세스코에게 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에게는 2002년 한해 동안
너무나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좋은 일들을 보면서 함께 어깨 동무 하여 웃고, 때로는 슬픈 일들을 겪으면서
우리가 서로 하나임 알았습니다.
2002년에 배운 모든 것들을 잊지 말고 고이 간직한 채 오는 2003년을
경건하게 맞이 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2002년 세스코를 아껴주신 모든 분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2003년에도 모든 분들께 희망을 드리는 세스코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