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이어트를 하고있는데욥!!
목표감량 10kg입니다.
저에게 용기를 주세요 세스코맨~~~!!!!
10kg감량보다 더 어려운일이 뭘까요?
좀 충격적인 대답을해주세요~
답안해주시면.. 몰라잉~~!!!
하느님에게 기도해서 지옥으로 가라할꺼야!!
푸하핳!!
전....58kg에서 60kg을 넘기는데 8년 걸렸습니다. ㅡㅡ^
살 빼는것 못지 않게 찌는 것도 너무나 힘들더군요.
뭐든지 짧은 시간에 해내려하면 문제가 생깁니다.
시간의 여유를 가지시고 천천히 다이어트 하세요.
혹시 여성분이시라면.....이것 한가지 알고 계시나요?
우리나라 여성의 약 70% 가까이가 표준체중 또는 미달인데도
살이 쪘다고 생각하여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것을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