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아~~잉
  • 작성자 절쎄미...
  • 작성일 2002.12.28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 <-- 총각 쎄스코 맨에게 던지는 추파~ 받아주세용~ 푸헐헐~
질문있는데여~~
답변주시는 쎄스코 맨은 몇명이에여...
답변을 주는것도 순서정해놓고 1번쎄스코맨이 답변주고나면 그다음질문은 2번쎄스코맨이 답해주고 뭐.. 그런식이에여?
그러면 담부터는 쎄스코맨에게 각자의 고유번호를 정해놓고, 답변해준다음에 쎄스코맨 몇번이었습니다.. 라고 말씀해 주시면 안돼여??
왜 그래야하냐고 물어보신다면.. 음.. 음.. 비밀이에욤
*^^* 아이 부끄라.. 멀라 멀라~~~잉~~
^.~



최선을 다하는....
항상 행복한....
안녕하세요.
아무런 인사없이......

대략 이렇게 시작을 하지요.

시간이 될때 각자 리플을 하지요. 특별하게 정해진 것은 없습니다.

웁스양께서 추파를 던지시는 것을 보고 다른분들이 돌을 던질 것 같습니다.

*^^*

답변일 2002.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