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짜나요 저는 바퀴벌레를 좋아하는데요 바퀴벌레 먹으면 어떤맛이 나요? 자세 히 알려주세요 따른해충도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바퀴벌레를 먹으면 물론 바퀴벌레 맛이 납니다. 파리를 먹으면 파리 맛이 나고 다른 해충도 마찬가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