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한줄 모르고 바퀴 방제를 했거든요..어제...쩝...
상관 없나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바퀴 방제를 세스코와 하셨다면
전혀 걱정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방제 서비스를 받아 보셨으니
아시겠지만
저희 세스코에서는
바퀴만을 선택적으로 구제하는
먹이 약제를 사용합니다.
먹이 약제는 우리가 먹는 소금보다도 안전한 약제입니다.
그러므로 걱정하시지 않아도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임신 초기이신것 같은데
몸조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생각만 하시고
입덧이 있더라도 영양가 있는 것들을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
남편분도 힘든일은 도맡아서 처리해 주시면 건강한 아기가 태어날 것 같네요.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가정이 되시길 빕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