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긴급 질문 !!!
  • 작성자 도전녀...
  • 작성일 2002.12.2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광주서 사는 도전녀입니다..
왜냐면 여러번 질문했는디
안올라 갔기 때문이죠..
하긴.. 안할만도 하지만 T.T

근데요..
이번에는 급한 질문이예요..
정말이지 답변해 주셔야됩니다.^^

저희 사무실에서 같이 일하는 언니집에서
일었난던 일입니다..
그 언니 어머님께서 커피를 마시다가 그만
잠드셨는데.. (커피잔은 머리맡에 두시고)
입가에 따가워서 일어나서 반사적으로다가
입를 때렸는데 툭 터지는 소리와 함께...
알고 보니 바퀴벌레가 문것같습니다..
시체는 버렸는디..

입가를 물었는데 상당히 살점이 잘려 나간것같습니다.
이럴때는 병원에 가지 않아도 되는지?
아니면 약만 발라도 되는지..
걱정이 되는군요..병균이라도 옮으면..
언능 답변 해주쑈!!!!!!! 언능!!!!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바퀴가 물어서 살점이 나간다는 소리는 처음 들었습니다.

바퀴가 서식하는 지역에 따라 바퀴에 붙어 있는 미생물은 차이가

생길수 있습니다. 바퀴의 몸에 있는 털에 많은 미생물이 붙어 있거든요.

일단 소독약, 연고를 바르시면 큰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군요*^^*

답변일 2002.12.27